사랑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우리 성북구민 여러분 좋은 계획 세우시고, 그 뜻 이루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로 인한 민생경제의 어려움에 더해 생명과 안전을 위협받는 힘든 상황이 많았습니다.
일상의 상실로 고난의 시기를 건너고 계시는 구민 여러분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2023년은 우리 모두에게 ‘회복의 해’, ‘포용의 해’, ‘도약의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 민선8기가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45만 성북구민 여러분이 성원해 주시고 늘 성북 구정에 관심과 애정으로 함께해 주신 덕분입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2023년에는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여유와 활기 넘치는 지역사회, 일상의 행복을 누리는 서로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어려운 곳에 귀 기울이고, 힘든 사람들의 손을 잡아주며 성북구에 따스한 봄바람이 일렁이는 멋진 2023년을 함께 만들어갑시다.
존경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현장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성북구청장 이승로
사랑하는
성북구민 여러분!
새로운 기대와 희망을 안고 2023년, 계묘년(癸卯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는 벅찬 마음이 추위로 얼어있는 몸과 마음의 문을 활짝 여는 감동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지난해 우리는 제9대 성북구의회를 새로이 구성하여 힘찬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성북구의회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스물두 명의 의원 모두가 더욱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슴 깊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많은 격려와 애정으로 성북의 발전에 함께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밝아오는 새해 우리는 더욱 발전된 성북을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성북의 성장 동력인 주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협조와 함께 모두의 마음과 마음이 하나되어 희망찬 내일을 위해 한 걸음 더 전진해 나가길 소망합니다.
그 길에 성북구의회가 언제나 구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올해 계묘년은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합니다. 번창과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처럼 구민 여러분의 삶에 계획하신 바 모두를 이루시는 넉넉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성북구의회 의장 오중균